본문 바로가기

동물 성격 테스트 mbti 동물짤 테스트

하루땅콩 2023. 7. 28.

오늘은 쉽고 재밌게 내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성격테스트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동물성격테스트로 총 20개의 문항을 고르고 테스트 시간은 약 5분 정도 걸립니다. 간단한 테스트로 자신의 성격을 재미로 알아볼수 있기 때문에 한번 해보세요.

 


 

동물 성격 테스트 검사 문항

1. 친구랑 놀러 갈 때 선호하는 곳은?

  • 조용하고 편안한 장소
  • 시끄럽고 즐거운 장소

2. 나는 여행을 갈 때

  • 친구와 여행을 가고싶다.
  • 혼자서 여행을 가고싶다.

3. 친구와 만나기 전에 나는

  • 놀면서 그 때 그 때 정한다.
  • 무엇을 할지 미리 다 계획을 세운다.

4. 둘 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 셜록홈즈
  • 아이언맨

5. 나는 상상력이

  • 풍부한 사람이다.
  • 현실적인 사람이다.

6. 사과는

  • 빨갛다.
  • 아이폰이 생각난다.

7. 나는 감성적이고 따뜻한 사람이다.

  • 그렇다.
  • 아니다.

8. 나는

  • 즉흥적인 사람이다.
  • 계획적인 사람이다.

9. 나는

  • 혼자가 편하다.
  • 친한 사람과 있는게 편하다.

10. 내 감정이 얼굴에 드러나는 편이다.

  • 그렇다.
  • 아니다.

 

반응형

11. 상대방이 자꾸 잘못된 얘기만 할 때 나는

  • 그래도 들어주는게 나을거 같다.
  • 바로잡아주는게 속이 편할 거 같다.

12. 나는 상대방에게 칭찬을 해줄 때 대체로

  • 결과를 칭찬해준다.
  • 과정을 칭찬해준다.

13. 1달 동안 피자만 먹기

  • 질리지 않을까?
  • 성공하면 뭐 주나?

14. 롤러코스터를 탈 때 드는 생각 재밌겠다.

  • 바깥쪽 자리에 앉을 걸 그랬나?
  • 중간에 볼트가 풀려서 롤러코스터가 공중에서 한 바퀴 돌면 어떡하지?

15. 요리를 할 때 하는 행동은?

  • 유튜브에 들어가서 요리명을 검색한 후 높은 조회 순대로 몇 개를 본 다음,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의 레시피를 옮겨 적어서 그대로 만들어본다.
  • 나를 믿는다. 대충 감으로 만든다.

16. 당장은 비현실적이지만 미래에는 있을법한 흥미로운 상상을 자주 한다.

  • 그렇다.
  • 아니다.

17. 치킨을 시켜 먹을 때 맛있어 보이면

  • 전화로 바로 주문한다.
  • 검색창을 통해 리뷰를 찾아본다.

18. 내 머릿속은

  • 생각이 정돈되어 있는 편이다.
  • 이런 저런 생각이 많은 편이다.

19. 나에게는 무엇이 더 중요할까?

  • 상상을 통해 얻은 통찰이 더 중요하다.
  • 경험을 통해 얻은 지식이 더 중요하다.

20. 누가 뒤에서 나에 대해 험담을 한다면?

  • 자꾸 생각난다. 어쩌라고? 근데 왜 그러지?
  • 험담하든지 말든지 신경 안쓴다.

 

동물 성격 테스트 결과

결과는 위와 같이 동물 사진과 설명이 나옵니다. 위의 결과 말고도 여러 가지 재밌는 동물 결과가 있습니다.

 

동물 성격 테스트 하러가기

동물 성격 테스트
클릭

반응형

문항수도 많지 않고 테스트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심심풀이로 한번 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