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결혼 커플 현숙 옥순 영숙 정숙 영자 영호 광수 영식

하루땅콩 2023. 7. 15.
나는 솔로 이전화 내용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5기가 막을 내릴 때, 예상치 못한 반전이 일어날 것이라는 예고를 보여줬습니다. 이전 에피소드에서는 결혼 커플 탄생 소식이 발표되어 관심이 집중됐는데요, 최종 선택에 대한 예고편에서는 솔로남녀들의 로맨스와 선택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광수는 자신의 마음을 담은 손 편지를 준비하고, 영철은 영숙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며 '불꽃 직진'에 정점을 찍었습니다. 또한, 영수와 순자의 '미녀와 야수급' 로맨스가 어떻게 끝날지도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15기 최종 선택 결과는 이번 주 16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한편, 최근 현숙이 영식에 대한 무례한 태도를 보여 비난을 받았습니다. 이에 현숙은 방송 후 개인 채널을 통해 사과했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출연진 인스타

나는 솔로 15기 영수
  • 나이 : 39살
  • 직업 : 회계사
  • 특징 : K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왔고 바둑과 술을 좋아함.

나는 솔로 15기 영수 인스타
클릭

 

나는 솔로 15기 영철
  • 나이 : 38살
  • 직업 : 현대건설 구매사업부
  • 특징 : 결혼을 위해 나는 솔로에 출연했고 확고한 2세 계획을 가지고 있음.

나는 솔로 15기 영철 인스타
클릭


나는 솔로 15기 영식
  • 나이 : 35살
  • 직업 : 삼성전자 특채 반도체 설계 담당
  • 특징 : 매주 교회에 나가는 독실한 기독교 신자

나는 솔로 15기 영식 인스타
클릭


나는 솔로 15기 광수
  • 나이 : 35살
  • 직업 : 로펌 변호사, 달려라쏭변 유튜브 운영
  • 특징 : 연세대 간호학과를 나왔고 로스쿨 진학 후 변호사가 됨

나는 솔로 15기 광수 인스타
클릭


나는 솔로 15기 영호
  • 나이 : 32살
  • 직업 : N그룹 계열사 무역 컨설턴트
  • 특징 : 잘생긴 외모, 운동과 노래를 좋아함

나는 솔로 15기 영호 인스타
클릭

반응형

나는 솔로 15기 상철
  • 나이 : 32살
  • 직업 : AI 개발 연구원
  • 특징 : 취미로 베이스 기타를 침

나는 솔로 15기 상철 인스타
클릭


나는 솔로 15기 정숙
  • 나이 : 34살
  • 직업 : M&A 컨설팅 회사 어드바이저
  • 특징 : 일본 와세다 대학 졸업 후 줄곧 해외에서 근무

나는 솔로 15기 정숙 인스타
클릭


나는 솔로 15기 영자
  • 나이 : 31살
  • 직업 : 대치동 영어 강사
  • 특징 : 남자친구가 부르면 강의 준비하다가도 뛰어나가는 사랑꾼

나는 솔로 15기 영자 인스타
클릭


현숙
  • 나이 : 33살
  • 직업 : 두산그룹 건축사
  • 특징 : 똑똑하고 착한사람이 이상형, 바람은 절대 안 된다는 신념이 있음

나는 솔로 15기 현숙 인스타
클릭


나는 솔로 15기 영숙
  • 나이 : 32살
  • 직업 : 한화 솔루션 재직 중
  • 특징 : 이미 TV에 몇 번 출연한 적 있음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스타
클릭


나는 솔로 15기 순자
  • 나이 : 32살
  • 직업 : 일진글로벌 공채 경영기획팀 근무
  • 특징 :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게 삶의 목표

나는 솔로 15기 순자 인스타
클릭


나는 솔로 15기 옥순
  • 나이 : 32살
  • 직업 : 천안 발레 학원 라라렐라 운영
  • 특징 : 무영을 전공하고 수강생이 200명에 육박하는 발레학원 운영

나는 솔로 15기 옥순 인스타
클릭


 

오늘은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들과 인스타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과연 누가 커플이 될지 궁금해집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이번주 일요일 밤 놓치지 말고 꼭 본방사수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